고창상희복분자농장

haccp인증, 6차산업인증, HALAL인증, FDA등록

  • 063-562-6272, HP 010-8635-5812
  • 고객상담시간 안내(일요일/공휴일 휴무)
평일:09:00~19:30, 토요일:09:00~18:00
  • 도서산간지역을 제외한 전지역 무료배송
고객님의 배송현황이 궁금하세요? 송장번호로 조회해보시면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조회
  • 고창상희복분자 베리여왕's 네이버블로그
  • 블로그 방문해보기

정말 죄송합니다.

HOME > 고객센터 > 정말 죄송합니다.
게시판글 내용보기
[답변] 정말 죄송합니다.
작성자 상희복분자 등록일 17-08-07 15:21 조회 60

정말 죄송해요.

요즘 아로니아 수확이 시작되어 바쁜 바람에

문의 글을 이제야 확인했네요..

 

택배기사님과 그런일이 있었는지 몰랐어요.

그런 경우에 저희쪽으로 전화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린답니다.

저희가 바로 알았다면 다시 보내드렸을텐데.. 안타깝네요.

정말 화가 많이 나셨을것 같아요..

 

기분좋은 배송이 이루어지지 못한점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배송이 늦어질때나 배송 문제가 생겼을 때에는

저희쪽으로 즉시 연락 주시면 좋겠어요.

 

주문하신 아로니아즙은 밀봉제품으로 공기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했을때에는 제품에 이상이 없어요.

기분은 나쁘시겠지만 너그러히 용서해주시길 바라구요.

저희가 오늘 새제품으로 다시 발송해드릴게요.

 

요즘처럼 더운날에는 냉장고에 넣어두시고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수 있으세요.

무더운 여름 이지만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목록보기

오늘본상품

    •  
TOP